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J 감성여울 경찰조사 현재상황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2. 04: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문

 
생방송 라이브 도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BJ 임블리(본명 임지혜)가 결국 사망했다. 향년 37세.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진행된 단체 방송에서 임블리가 타 BJ들과 마찰이 있었던 사실이 언급되며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19일 경기 남양주경찰서에 임블리리 사망 사건 관련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사망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여성 BJ의 자살 방조, 모욕 등 범죄 혐의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 밖에 숨지기 전 진행된 방송에서 발생한 성추행 의혹도 조사 대상에 오른 것으로 전해지며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앞서 임블리는 지난 11일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유서를 공개하고 화장실로 들어간 임블리. 이를 보던 시청자들이 119 신고를 했고 구조대가 도착해 라이브 방송을 껐다.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임블리는 뇌사 상태에 빠졌고 심정지를 여러차례 겪으며 고비를 견디다 결국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으로 전해졌다. 유족들은 19일 SNS를 통해 "임지혜가 별세했기에 아래와 같이 부고를 전해드린다"며 "황망한 마음에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널리 헤아려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블리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직전 부천 BJ들과 음주 방송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마찰이 있었던 것에 집중했다. 음주 방송에서 임블리는 BJ 감성여울과 육탄전을 벌이며 감정적으로 격한 모습을 보였다. 자녀들에 대해 얘기하며 눈물을 보이던 임블리를 향해 BJ 감성여울이 "벽 보고 울라"고 자극을 하는가 하면 성적으로 모욕적인 말을 쏟아내 상황이 심각한 분위기로 흘러갔다. 이후 귀가를 하던 임블리는 해당 방송 자리에 있던 BJ들을 원망하는 발언을 했고 일부 인물을 유서에 적었다. 생방송을 통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겠다고 알린 임블리.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던 BJ 감성여울을 비롯한 인물들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감성여울은 이런 임블리의 모습이 쇼에 지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여 누리꾼들의 비판을 샀다. 15일 임블리가 위독한 상황일 때 BJ 감성여울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부인하며 "마녀사냥을 하지 말아라"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하지만 19일 임블리가 사망하면서 감성여울은 뒤늦은 후회를 보였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장례식작을 찾았으나 유족들에게 조문을 거부당했다고 밝히며 "유가족분들이 조문을 원하지 않으시기에 돌아가고 있다. 상중에 소란 떠는 게 더욱 상처가 될 것 같아서 조용히 나왔다"고 알렸다. 이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어떤 변명도, 책임도 전가하지 않겠다"며 "제가 살인자 맞다. 정말 죄송하다. 죄송하다는 말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갓성은 가스라이팅? 임블리와 싸운 감성여울은 누구? 박성은 프로필 싸움 중재 못해 내 잘못이다

 
 

BJ 임블리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가운데 BJ 갓성은은 자신의 영상들 중 임블리와 관련한 모든 영상과 게시물을 삭제해 이목이 집중됩니다.

 

갓성은의 본명은 박성은으로 89년생 나이는 34살입니다. 신한고를 졸업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20만 명입니다. 2013년 9월부터 방송을 시작하여 먹방부터 점차 엽기나 야외방송 등의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슬하에 딸이 있다고 합니다. 세 번의 혼인과 두 번의 사실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집단괴롭힘'에는 최근 갓성은이 BJ임블리, 감성여울, 갓붕어, 샤넬보영, 개대총, 여서, 카디 등과 술자리 먹방을 진행한 영상들을 재업로드됐습니다. 해당 채널은 갓성은이 영상을 삭제하기 전에 미리 녹화를 해 놓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영상 제목엔 갓성은 임블리 가스라이팅 이정도는참아 정신적 학대 갓성은 임블리 가스라이팅 극한의 경쟁구도만들기 임블리 임지혜가 견뎌야 했던 채팅창 악플 방관 사이버불링 등의 글귀가 적혀있었습니다. 임블리는 당시 채팅창으로 악플을 받고 동료 BJ들에게서 조롱을 들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누리꾼들은 '방관자이다 가해자다'라며 '악플러도 다 고소해야 한다' '임블리 제발 무사했으면 좋겠다'라며 같이 분노했습니다. 현재 임블리는 뇌사 상태로 알려졌고 구체적 상태에 대해 이후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이런 가운데 BJ 갓성은이 12일 오전 라이브 방송으로 임블리와 술자리에서 있었던 일을 설명했는데요. 갓성은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변명을 하려고 방송을 켠게 아니다. 어제 여울 누나와 임블리 누나와의 다툼이 조금 있었다. 채팅창에서 전부 임블리님을 비난했었다. 제가 두 분이 싸우는 걸 말렸는데도 격해져서 그렇게 된 것 같다. 여울님도 잘못한 것 없다. 최대한 중재한 다음에 집에 가는 걸 권유를 했는데 두 분 다 거절하고 몸싸움을 벌였다. 중재를 못한 제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법적으로 책임을 받아야 할 게 있다면 받겠다. 제발 살아만 있어주면 좋겠다'라며 임블리에 대한 미안함을 토로했습니다.

 
 

갓성은은 앞서 부천 지역의 BJ들을 불러 술자리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감성여울과 임블리를 비롯, 여러 남자 BJ들이 이 자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방송 도중 임블리와 감성여울은 서로 말다툼을 했고 핸드폰을 집어 던지며 몸싸움으로 번졌습니다. 해당 싸움으로 경찰까지 출동했는데요. 이에 갓성은은 임블리를 집으로 돌려보냈다고 합니다.

 
 
 

라이브 방송 후 집으로 온 임블리는 라이브 방송을 다시 켜고 '더이상 버티기 힘들다'면서 두 딸에게 '사랑하는 내 딸들아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 너희들 잘못은 없으니 죄책감을 갖지 않길 바란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항상 너희들 곁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할게'라며 유서를 쓴 후 카메라 밖으로 사라졌습니다. 이 방송 후 급하게 세자부활은 12일 새벽 '병원 도착해서 진위 여부 확인했다. 응급실에 있다. 빠른 쾌유를 빈다'며 임블리 근황을 전했는데요.

 

당시 말싸움을 벌였던 감성여울은 네티즌들이 비난을 하자 '욕할 사람 생겨서 좋냐 내가 뭘 잘못했냐'며 임블리의 위급한 상태에도 불구하고 임블리에 대한 분노를 삭히지 못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감성여울은 임블리의 극단적 선택 후 자신을 비난하는 댓글에 '뭐가 살인인데 그래서 죽었냐 죽어봐라 나도 죽을거다. 협박만 하지 말고 유서 누가 못쓰냐 몇년째 죽느다고 협박을 하냐'며 분노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1987년생인 감성여울의 올해 나이는 37세로 과거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는데요. 영구 정지처분 이후엔 부천시 인터넷 방송인들과 함께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임블리의 상태는 심정지가 되어 의식이 없다는 마지막 보도 후엔 전해지질 않고 있습니다. 입블리는 감성여울보다 1살 더 많으며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역시 아프리카 TV에서 BJ로 활동했습니다. 남편과 결혼했지만 이혼했고 두 딸을 홀로 키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아버지와 통화를 했고 매우 힘들다는 심경을 전했던 것으로 전해진 임블리... 여전히 임블리가 호전되었다는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네요. 제발 깨어나셔야 합니다...